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프라임 센터 배곧’ 기숙사·상가 사전 예약

URL복사

‘프라임 센터 배곧’이 지난 24일 오픈에 이어 상가·기숙사도 추후 분양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지식산업센터는 지하 2층~지상 10층 규모로 상가와 기숙사도 함께 들어선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전 층에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적용해 차량이 지상 9층까지 오르내릴 수 있으며 약 6m의 높은 층고와 7m 이상 광폭 통로로 구축된다.

 


이 관계자는 지원시설로 예정된 기숙사의 경우 전실 복층으로 구성된 하이브리드형으로 빌트인 가전을 채용하는 한편 월패드, 비데, 42인치 TV, 천장형 에어컨, 온돌난방 등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센터 1층은 스트리트형 상가로 예정돼 일과 여가, 쇼핑이 가능한 워라밸 복합 지식산업센터가 될 것이로 이 관계자는 기대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이 사업지는 도시지원시설용지에 위치했으며 연구R&D 용지에 둘러싸여 있다. 연구R&D용지에는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와 카카오 데이터센터, 그리고 오는 2026년 중부지방해양경찰청이 들어설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는 “건물 바로 앞에 근린공원이 조성돼 있으며 옥상 정원도 예정됐다. 또 15만7300㎡ 규모의 옥구공원, 약 4.5km의 바다와 맞닿은 배곧한울공원, 배곧생명공원 등 여러 대규모 녹지도 도보 이용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이어 “오는 2024년 예정된 배곧대교가 개통되면 그간 우회해야 했던 송도국제도시와 바로 연결된다.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도 배곧신도시를 지날 예정으로 서울은 물론 수도권 전역에 빠르게 닿을 수 있다”면서 “오는 5월 초 분양 예정인 기숙사·상가에 대해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