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SF+AW 2022 PREVIEW] 아솜, 공장자동화 AI SMART CAMERA 선보여

URL복사

아솜이 오는 4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2(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22, 이하 SF+AW 2022)’에 참가한다.

 

아솜은 이번 SF+AW 2022에서 공장자동화 AI SMART CAMERA, 가공기 계측기, 지진 대책 장비를 선보인다.

 

 

에이치엠에스 에이아이 엣지 스마트 디바이스 SiNGRAY 시리즈는 영상 입력부터 AI처리까지 일체화한 각종 AI Edge Device및 AI Deep Learning트레이닝 환경을 포함해서 자사 개발, 생산한 라인업을 제공한다.

 

N-GRIP은 각종 장비, 계측기, 진열대 등을 바닥에 구멍을 뚫지 않고 젤매트로 간단히 설치해서 진도 7클래스의 흔들림에도 무너짐을 방지해 안전을 지킨다.

 

NK-2000은 여러 종류의 가공기에서 가공품을 떼어내지 않고도 계측이 가능하며, Chuck상태 그대로 가공 치수의 파악도 가능하여 그대로 추가 가공이 가능해 완성품의 정도를 향상하고 가공 시간을 단축한다.

 

아솜은 각종 AI디바이스의 글로벌 브랜드인 HMS사의 SinGRAY AI SMART 카메라 등의 디바이스와 중국의 동정광학(DZO)렌즈, 일본의 OPTEX FA조명의 한국 총판이다.

 

(주)첨단, (사)한국산업지능화협회, (사)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주최하는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2’는 국내외 350여개 기업이 참여해 차별화된 기술, 제품, 솔루션을 전시한다. 특히, 산업단지특별관, 스마트팩토리 모델공장 특별관이 참관객들을 맞이하며, 글로벌 스마트공장 컨퍼런스 등 17개 컨퍼런스 200개 세션의 전문 컨퍼런스가 개최된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