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Basler, 카메라 제조업체 최초 5G-ACIA 가입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Basler AG가 카메라 제조업체 최초 5G Alliance for Connected Industries and Automation(5G-ACIA)에 가입했다.

 

Basler는 머신 비전 부문에서 최초로 5G-ACIA의 이니셔티브를 지원한다.

 

5G-ACIA는 IT 및 OT 분야의 다양한 산업을 결집시켜 산업 분야의 5G 표준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런 목표는 추가 기술 개발을 촉진하고 다양한 산업 및 국가 전반에서 서로 다른 IT·OT 공급자 간의 협력 활동을 간소화하기 위한 것이다.

 

Basler의 제품 사업 부문 이사인 르네 폰 핀텔은 “Basler는 5G가 Industry 4.0 통신 및 IoT 또는 IIoT 연결의 추가 개발 과정에서 중요한 토대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덧붙여 “5G는 산업의 주요 무선 통신 기술 및 표준이 되어 모바일 로봇을 위한 비전이나 예방 유지 보수와 같은 새로운 활용 사례의 가능성을 열 것이다. Basler는 이미지 처리 전문업체로서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컴퓨터 비전 분야가 그에 걸맞는 평가를 받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