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생활형 숙박시설 ‘춘천 벨라시티’ 분양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생활형 숙박시설인 ‘춘천 벨라시티’가 분양에 나섰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이 시설은 강원도 춘천시 일원에 총 15층 규모로 완성되며, 1~3층, 15층에 근린생활시설을 계획하는 한편 100% 자주식 주차설계, 원룸형 공간, 빌트인 시스템 등 특화설계를 도입한다. 특히, 복층 특화설계(48세대에 한함)로 공간 활용과 개방감을 더해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업지는 춘천의 테헤란로로 불리며 행정·금융·상업 입지로 강원도청과 춘천시청 등 관공서들이 위치해 있으며, 한림대학교, 한림대 춘천성심병원 등 대학교와 대학병원이 인접해 있어 수요가 기대된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금융과 상업시설을 비롯해 롯데마트와 CGV 등 쇼핑·문화·생활인프라가 있으며 북한강과 춘천 평화생태공원, 공지천 조각공원 등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고 했다.


그는 “특히, 이곳은 ‘상권 르네상스(상권 활성화) 사업’ 대상지(중소벤처기업부)로 선정돼 5년간 120억원을 지원받아 새명동은 ‘빛의 거리’, 명동은 마임과 버스킹 공연을 연계한 문화예술 중심으로 탈바꿈 될 예정”이며 “22년 5월 개장 예정인 레고랜드 테마파크와 삼악산 로프웨이, 시민복합공원 캠프페이지 공원(조성 예정) 등에 따른 수혜도 예상된다”고 전했다. 


우주과학 교육 체험시설인 스페이스 캠프 코리아도 계획되어 있고, 4차산업 중심의 후평 첨단산업단지, 의암호 5개권역 거점 개발도 춘천 벨라시티의 수요 창출에 힘을 보탤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다.


중앙고속도로와 서울양양고속도로, 경춘선 ITX를 통해 서울과 수도권까지 진입할 수 있으며, 춘천-속초 동서고속화철도(2027년 개통예정), 춘천철원고속도로 계획에 따라 광역 교통망이 개선될 것이라고 분양 관계자는 예상하고 있다.


이 관계자는 “이 시설은 주택수에 미포함되며, 전매 가능하다”며 “춘천시 시청길 일원에 위치한 홍보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