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성안당e러닝, 지텔프(G-TELP) 기출강의 및 문법 강좌 런칭...스타강사 켈리 강의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국가기술자격 전문 출판사인 성안당(대표 이종춘)은 최근 스타강사인 켈리를 영입, G-TELP(지텔프) 최신 기출 강의 및 문법 강좌를 동영상 강좌 브랜드인 성안당 이러닝(e러닝)을 통해 전격 런칭했다.


유튜브와 네이버 카페 '켈리 지텔프'로 잘 알려진 켈리의 지텔프 2021년 최신 기출문제풀이 강좌는 G-TELP 코리아로부터 제공받은 공식 문제로 구성되어 있다. 회차는 7회분으로 제공된다. 이 강좌는 켈리의 시그니처 과목별 g-point 물론 노베이스를 위해 파트별 접근법 영상, 주요 어휘 학습과 구문 분석이 반영된 해석 훈련 위한 강의도 함께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켈리 강사는 “지텔프의 경우 수험생들이 기출문제를 접할 기회가 어려웠는데 성안당에서 출간한 G-TELP 공식 최신 기출문제집을 통해 이를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며 “공무원, 군무원, 입사 시험 등 본시험 전 목표 점수대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말했다. 


이어 “32점과 43점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지텔프에 출제되는 공식을 다룬 문법 강좌 출시에 이어 내년 초에는 독해, 어휘 강좌도 추가로 개설 예정”이라고 전했다.


성안당은 지텔프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환영 댓글만 남겨도 기출 1회분과 해당되는 해설강의를 무료로 전원에게 제공하며, 기출 강좌와 교재 동시 구매자에게 핵심만 녹여낸 손글씨와 생애 첫 지텔프 50% 응시 할인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하고 있다. 또한 유료 강좌 회원에게는 시험에 대한 감을 잃지 않도록 전용 프리미엄존을 통해 문법과 어휘, 구문까지 매일 정해진 분량을 제공한다.


한편, 지텔프는 국제 공인 영어시험으로 공기업, 공공기관, 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우대 사항으로 활용되기도 하는 주목도 높은 자격증이다. 토익에 비해 단기 합격에 최적화된 시험이며, 전략적인 학습으로 고득점이 가능해 응시자가 점차 늘어가고 있다는 게 출판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성안당 관계자는 “특히 순경 공채, 경찰 행정 경채는 2022년, 소방 공무원은 2023년부터 지텔프 43점 이상 확보 시 영어 시험을 대체할 수 있어 학습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면서 “성안당 e러닝의 켈리 지텔프 기출강의와 문법 강의,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