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레터

일반뉴스

배너

유아이패스, IDC 마켓스케이프에 자동화 리더 인정 받아

전반적인 기술 수준 및 엔드-투-엔드 자동화 플랫폼 확장 역량에 주목

URL복사

헬로티 함수미 기자 |

 

 

유아이패스가 ‘IDC 마켓스케이프: 2021-2022년 전 세계 로보틱 프로세스 오토메이션 소프트웨어 벤더 평가’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처음 발간된 IDC 마켓스케이프는 유아이패스의 전반적인 기술 수준과 엔드-투-엔드 자동화 플랫폼 구현 역량 등 다양한 영역에서의 강점을 높이 평가했다.

 

IDC 마켓스케이프는 “기업 자동화 전략에 RPA 플랫폼을 고려하거나 RPA를 단일 오퍼링으로 통합하여 관리하고 싶다면, 유아이패스 도입을 추천한다”며 “유아이패스는 기업 내 부서단위 자동화 및 중소ž중견기업에도 적합한 솔루션”이라 평가했다.

 

IDC 마켓스케이프는 전 세계 RPA 소프트웨어 시장 내 총 12개의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각 솔루션의 강점 및 약점을 분석했다.

 

유아이패스의 제품 및 엔지니어링 부문 부사장인 테드 커멜트는 “이제는 엔터프라이즈 전체를 아우르는 ‘자동화 역할의 범위 확장’이라는 비전에 주목할 때”라고 말했다.

 

덧붙여 “고객은 단순한 업무뿐만 아니라 더 광범위한 형태의 업무에 자동화를 적용하길 원하고 있다. 유아이패스가 리더로 선정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IDC 마켓플레이스 평가는 현재 자동화의 역할과 그 영향력을 입증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유아이패스의 엔드-투-엔드 자동화 플랫폼은 부서 간 업무 자동화 기회를 발굴하고, 자동화 개발, 관리, 실행, 사람의 참여, 결과 측정, 관리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사람들의 일하는 방식을 혁신하도록 설계됐다.

 

유아이패스 소프트웨어 로봇은 인공지능 기반의 컴퓨터 비전을 활용해 다양한 업무 형태를 인식하고, 프로세스 자동화를 수행한다.

 

유아이패스 로봇이 사람의 업무를 실행 순서에 맞게 학습 및 복제하는 능력은 기업의 운영 효율성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면서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주요 디지털 이니셔티브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유아이패스는 현재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의 약 60% 이상과 포춘 10대 기업의 80%를 고객으로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IDC 인텔리전트 프로세스 자동화 시장 조사 부문 프로그램 부사장 모린 플레밍은 “고객은 직원들이 더 가치 있는 일에 몰두할 수 있도록, RPA에 더 많은 기능을 요구하고 있다”며 “이번 평가에서 리더로 선정된 공급업체는 새로운 혁신 기능과 다양한 기술 역량을 하나의 간소화된 제품으로 결합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말했다.

 

2021년 유아이패스가 RPA 업계 선도 기업으로 인정받은 이력은 ▲에베레스트 그룹이 발간한 2021 로보틱 프로세스 오토메이션 제품 피크 매트릭스 평가 보고서에서 기술 공급업체 부문 RPA 리더 및 스타 퍼포머로 선정 ▲202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로보틱 프로세스 오토메이션’ 리포트 리더 선정 ▲포레스터 리서치 ‘2021년 1분기 포레스터 웨이브: RPA’ 보고서 리더 선정 등이다.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