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뉴로클, 가트너 선정 ‘컴퓨터 비전 분야 AI 쿨 벤더’

글로벌 비전 소프트웨어의 해외 시장 공략 적극적으로 나설 것

URL복사
[무료 웨비나] 미래의 자동차 조명을 재조명하다: Analog Devices의 혁신적인 솔루션 (5/29)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뉴로클은 가트너의 ‘2021 컴퓨터 비전 분야 AI 쿨 벤더’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IT 리서치 기업 가트너는 독창적, 혁신적이며 미래를 선도할 수 있는 벤더를 분석하고 종합적으로 우수한 기업을 선정해 '쿨 벤더' 보고서를 통해 소개한다.

 

가트너의 보고서는 세계 각국 언론에서 인용될 뿐만 아니라, 수많은 기업이 가트너의 보고서에 주목하여 기술의 추이를 예측하고 기업 및 제품에 대한 평가를 바탕으로 비즈니스에 활용하고 있다.

 

컴퓨터 비전 분야 AI 쿨벤더로는 뉴로클을 비롯해 중국의 AInnovation, 이스라엘의 Prospera Technologies 등이 선정됐다.

 

뉴로클은 가트너의 이번 선정에는 비전문가도 손쉽게 딥러닝 비전 모델을 만들어 활용할 수 있는 오토 딥러닝 비전 소프트웨어, 뉴로티 & 뉴로알의 혁신성과 실제 적용 사례 등이 주요한 역할을 했다고 밝혔다.

 

이홍석 뉴로클 대표는 “AI 전문기업으로서 독보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빠른 제품화 및 사업개발을 성공적으로 이루어냈다는 점이 가트너 애널리스트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던 것 같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덧붙여 “세계적인 기업들이 가트너의 보고서를 참고하고 있는 만큼 이번 선정을 계기로 글로벌 비전 소프트웨어의 해외 시장 공략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