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레터

일반뉴스

배너

물류계의 블랙박스 ‘윌로그’로 물류 유통 과정 관리한다

윌로그, SCM FAIR서 물류 이력 관리 솔루션 전시

URL복사

헬로티 함수미 기자 |
 

 

윌로그가 SCM FAIR 2021에서 물류 이력 관리 솔루션을 선보였다.

 

윌로그는 생산지부터 소비자 단계까지 모든 물류 유통과정을 기록하고 관리할 수 있는 물류 이력 관리 솔루션이다. 윌로그 서비스는 ▲OTQ ▲QR Scan APP ▲Console 3가지로 구성됐다.

 

OTQ는 One Time QR-code의 약자다. 데이터가 기록될 때마다 QR 코드가 OTP처럼 새롭게 출력돼 조직과 해킹으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주는 데이터로거다.

 

OTQ제품은 KC, CE, FCC, RoHS의 인증을 받았으며 데이터 기록 용량은 7500개다. -40~125℃의 온도를 견딜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윌로그의 스마트한 관제 소프트웨어(Console)를 통해 물류관리를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 이 소프트웨어는 문제 발생 시점을 명확하게 확인하는 맞춤 알람 설정과, 고객의 제품이동에 초점을 맞춰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보고서 2가지 특징이 있다.

 

윌로그는 의약품, 국제물류/3PL, 전자장비, 신선식품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다. 윌로그 관계자는 “윌로그는 복잡했던 물류 과정을 편리하게 관리하고, 안전한 데이터 관리를 보장하는 물류계의 블랙박스”라고 말했다.

 

한편, SCM FAIR 2021은 'Smart SCM for Your Business'를 주제로 개최된 SCM 분야 B2B 전문 산업전시회다. 제조기업, 유통·물류기업, 전자상거래 기업을 위한 정보와 비즈니스 플랫폼을 제공한다.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