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프로덕트

배너

바슬러, 신제품 출시로 CoaXPress 2.0 시장 입지 강화

카메라, 인터페이스 카드 및 액세서리로 확장된 Basler CXP-12 포트폴리오 내놔

URL복사

헬로티 김진희 기자 |

 

 

글로벌 머신비전 전문업체인 바슬러(Basler)가 CoaXPress 2.0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최근 바슬러는 boost 시리즈의 추가 CXP-12 카메라 모델, 2개의 새로운 멀티 채널 CXP-12 인터페이스 카드 및 최적화된 다양한 구성 요소를 통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boost 카메라는 이제 최대 24MP의 해상도와 최대 150fps의 프레임 속도를 지원하는 포트 2개와 강력한 Sony Pregius S 센서 IMX530, IMX531 및 IMX532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카메라는 새로운 2채널 및 4채널 인터페이스 카드와 효율적으로 결합할 수 있다. 단순화된 테스트 및 통합 단계를 위한 C-마운트/F-마운트 렌즈, 동축 케이블 및 평가 키트와 같은 구성 요소는 CXP-12 종합 패키지를 완성한다.


인터페이스 카드는 boost 카메라와 함께 단일 SDK인 강력한 pylon 카메라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통해 효과적으로 통합 및 제어되는 경제적인 장치를 구성한다. 


이를 통해 컴퓨터 비전 시스템은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을 통해 적은 노력만으로 멀티 카메라 설정으로 작동할 수 있으므로 시스템 복잡성 및 통합 작업을 줄여 전체 시스템 비용을 낮출 수 있다. 


이러한 이점은 반도체 및 태양광 산업, 디스플레이(FPD), 인쇄 및 식품 검사 및 의료 기술 분야 등의 애플리케이션에서 활용할 수 있다.


Basler 포트폴리오는 이제 Sony 및 ON Semiconductor의 글로벌 셔터 CMOS 센서와 모노크롬 및 컬러 애플리케이션에 최대 45MP의 해상도를 지원하는 16대의 boost CXP-12 에어리어 스캔 카메라와 1, 2 및 4 채널이 포함된 3개의 인터페이스 카드로 확장된다. 


카메라와 인터페이스 카드의 조합은 CoaXPress 2.0 표준에 따라 확장 가능하며 고속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고해상도 및 프레임 속도를 구현한다. 


이러한 시스템은 짧은 지연 시간과 드래그 체인에도 적합한 통합형 전원 공급 장치(PoCXP - 단일 케이블 솔루션)가 설치된 비용 효율적인 긴 케이블로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인터페이스 카드에는 호스트 컴퓨터의 CPU 부하를 낮추는 엄선된 이미지 사전 처리 기능이 이미 탑재되어 있다.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