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 위트솔루션즈, 케이블그랜드로 눈길 끌어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헬로티 함수미 기자 |

 

 

위트솔루션즈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1)’에서 케이블그랜드 제품을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은 9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위트솔루션즈가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AGRO사의 Progress 라인의 고방수 및 고진동 환경용 케이블 그랜드(Cable Gland)다.

 

AGRO사의 Progress 라인의 고방수 및 고진동 환경용 케이블 그랜드(Cable Gland)이다. 그중에서도 보다 진동 환경에 강해 로보트, 철도, 엔진, 자동차, 풍력, 해양등에 사용이 되는 Overall Length Insulated 제품이다.

 

 

M나사산 프리미엄 2-Piece 케이블 그랜드는 실링인서트(Sealing Insert) 부분이 일반적인 케이블그랜드의 실링인서트보다 두껍고 길이가 길어 케이블을 잡아주는 Strain Relief힘이 보다 강하며 실링인서트와 케이블그랜드의 몸체에 홈이 있어 진동이나 흔들림에 의해서 실링 인서트가 돌아가지 않는다.

 

가장 중요한 점은 Compression Nut로 케이블 그랜드를 조여줄 때 실링인서트가 균일하게 라운드 형태로 조여진다는 것이다.

 

실링인서트와 케이블사이에 틈이 발생하지 않아 우수한 방수(IP68 up to 10 bar, IP69) 성능이 요구되는 수중 어플리케이션에서, 로보트, 철도, 풍력 및 옥외 설비등에서 광범위하게 사용이 되는 고성능, 고급 케이블그랜드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뉴딜의 미래(The Future of Digital New Deal)’라는 주제 하에 약 50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참가하여 1,800개 부스에서 최신 스마트 제조 기술을 선보였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