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엘리먼트14, Mountz Torque와 손잡고 고품질 토크 제품 제공

URL복사
[마감임박!! 무료]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헬로티 서재창 기자 |

 

 

엘리먼트14가 토크 및 캘리브레이션 공구 제조업체 Mountz Torque(이하 Mountz) 유통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에 엘리먼트14는 자동차, 항공, 전자, 에너지, 의료 애플리케이션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첨단 토크 분석기, 스크루드라이버, 렌치를 포함한 Mountz 제품군을 제공하게 됐다.

 

Mountz는 55년이 넘는 세월 동안 토크 공구 산업의 선도 기업으로, 고객이 효율성, 안정성, 확신을 가지고 작업하도록 고품질의 토크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Mountz의 고급 테스트 및 캘리브레이션 스크루드라이버, 렌치, 전력 공구 제품은 작업자가 동일한 토크 설정에서 반복적으로 부품을 조립하는 조임 애플리케이션에 최적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EZ-TorQ III 토크 분석기는 휴대성이 높은 사용자 친화적인 토크 분석기로, 테스트 및 캘리브레이션 스크루드라이버, 렌치, 전력 공구에 적합하다. EZ-TorQ III를 통해 캘리브레이션 실험실에서 조립 시설까지 생산 라인의 모든 단계에서 토크 제어를 손쉽게 구현한다.

 

또한, 디지털 컬러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를 통해 신속하고 효율적인 데이터 캡처 및 저장이 가능하며, 제품의 캘리브레이션 상태를 즉시 확인하며, 분석기는 다국어로 작동되며, 빠르고 가볍게 사용하기 위해 배터리로 구동된다.

 

FG 토크 스크루드라이버 및 FGC Cam-오버 렌치는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정밀하고 정확한 토크를 제공하는 최고급형 휴대용 공구다. 과도한 조임을 방지하는 고유한 메커니즘으로 설계된 이 사전 설정 기기는 작업자가 동일한 토크 설정에서 반복적으로 부품을 조립하는 조임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정확한 토크에 도달하면 공구가 신호를 주기에 작업자 오류 리스크가 없으며, FG 스크루드라이버는 색상으로 구분되는 설정 식별 및 양방향 작업이 특징이다.

 

제임스 맥그리거(James McGregor) 엘리먼트14 테스트, 툴, 생산 용품 부문 글로벌 책임자는 "엘리먼트14는 EMEA 및 APAC 전역에서 Mountz Torque의 새로운 유통사로 선정됐다. 시장을 선도하는 탁월한 토크 공구 제품군을 엘리먼트14의 종합 포트폴리오에 추가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 계약은 최고의 공구와 테스트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겠다는 엘리먼트14의 지속적인 의지를 보여주는 것이다. Mountz 공구의 높은 정밀성, 다기능성, 신뢰성을 통해 고객은 품질 관리 및 공정 제어가 필요한 모든 종류의 중요 애플리케이션에 대비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