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동국제강, 올해 두 번째 공채 진행...채용 확대

대졸 신입사원과 경력사원 등까지 채용 규모와 범위 확대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동국제강이 채용 규모를 늘리고 있다.  올해 두 번째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동국제강은 2월 진행한 정기 공채 규모를 기존 계획보다 2배 이상 확대한 바 있다. 


이번 하반기 공채도 재학생 주니어사원만을 채용하려던 당초 계획을 확대해 대졸 신입사원과 경력사원 등까지 채용 규모와 범위를 확대하기로 했다.
 

동국제강은 서울·인천·부산·포항·당진 등 사업장에서 △인사 △법무 △생산관리 △영업 △마케팅 △생산 △안전 △환경 △디자인 △회계 △홍보 △기획 △구매 △관리 분야의 채용을 진행하며, 서류접수 기한은 7월 4일까지이다.
 

동국제강의 재학생 주니어사원 제도는 2022년 2월 졸업 예정인 4학년 1학기 재학생을 선발하는 제도로, 일반 기업의 인턴 근무와 달리 졸업과 동시에 100% 채용이 보장된다. 2학기 기간 중 주 1회 출근을 통해 주니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매월 소정의 학업비를 지원하고 있다.
 

동국제강 하반기 공개 채용 전형은 서류접수, 인성검사, AI 면접, 1-day 심층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동국제강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