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필츠코리아 ‘비접촉식 안전스위치’, 국내 최초 KCs 방폭 안전인증 및 국제인증 획득

URL복사
[마감임박!! 무료]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헬로티 임근난 기자 |

 

필츠코리아가 국내 최초로 비접촉식 안전스위치 PSEN ma VA EX 대한 국제 방폭 인증(IECEx, ATEX) 및 KCs 방폭 안전인증을 획득했다.

 

PSEN ma VA EX는 필츠의 베스트셀러인 장비 도어에 안전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비접촉식 안전스위치 PSEN ma의 강점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필츠코리아의 KCs 방폭 인증을 획득한 PSENma1.3b-24 VA 제품은 비접촉식 안전스위치가 제공하는 여러 가지 장점을 가지는 동시에, 방폭 환경에 적용 가능한 제품으로써 다양한 산업군에 활용될 수 있게 됐다.

 

필츠 PSEN ma VA EX 제품은 스테인리스 하우징으로 충격과 진동에 매우 강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공간 절약이 뛰어나며, 제품에 각인된 나사선을 활용하여 프로파일과 같은 기구물에 삽입하여 임의 조작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LED를 통한 즉각적인 작동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스테인리스 하우징 제품이라서 위생이 중요한 식품산업에서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있다.

 

이번 방폭 인증을 통해 해당 제품은 기존의 일반 공장 인프라 환경에 널리 사용됨과 동시에 석유, 화학, 가스 플랜트 등 폭발 위험성이 높은 산업 분야에서 그 활용도가 대폭 늘어나고 있다.

 

필츠코리아에서 이와 같이 폭발환경에 대응 가능한 안전 스위치를 출시함으로써 최근 안전 제품에 대한 시장의 강력한 니즈를 충족시켜주고 다양한 솔루션을 시장에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