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산업별 특화프로세스가 탑재됐다"...영림원소프트랩, ‘K-System Ace’ 업그레이드 출시

URL복사

[헬로티]

 

국내 ERP 전문기업 영림원소프트랩은 각 산업에 적합한 ERP를 제공하기 위해 산업별 특화 프로세스가 탑재된 ERP 솔루션 ‘K-System Ace’ 업그레이드 버전을 오는 5월 21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K-System Ace’는 영림원소프트랩이 28년간 다양한 산업 영역에서의 ERP 구축 경험을 토대로 산업 고유 프로세스 및 우수사례를 포함하여 표준화 한 제품이다. 필요한 프로세스를 탈착식으로 자유롭게 구성하는 기술구조를 갖춰 지속적으로 새로운 서비스 모델을 만들 수 있어 회사 성장에 중요한 발판이 될 전망이다.

 

그동안 기업들이 ERP를 도입하면서 산업별로 특화된 프로세스를 추가 개발하는데 많은 비용과 기간이 소요되었던 것이 사실이다.

 

‘K-System Ace’는 필요한 산업별 프로세스를 레고블록처럼 붙였다 뗐다 할 수 있는 ERP로, 이러한 추가개발을 최소화하고 시스템 구축 기간을 단축하여 고객의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다. 또한 사전 설계 없이 ERP 데이터만으로 경영성과 분석에서 리스크까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경영분석 모델이 융합돼 고객기업의 관리수준 고도화를 이룰 수 있게 도와준다.

 

 

 

영림원소프트랩 관계자는 “다년간 스마트공장 지원 사업을 수행해오면서 쌓아온 컨설팅 노하우를 활용해 산업별 최적실행결과를 ‘K-System Ace’에 탑재했다.”며 “‘K-System Ace’가 스마트공장 구축에 최적화된 ERP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스마트공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제조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필수 요소이며, 정부에서도 지원 규모를 양적 질적으로 확대하는 추세다. 회사는 이에 ‘K-System Ace’가 정식 출시되면 스마트제조혁신 지원에 속도가 붙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오는 5월 12일 정식 출시될 산업별 프로세스는 제약, 의료기기, B2C 유통, 식품가공, 반도체장비 제작, 화학, IT서비스, 공공으로 총 8개 산업이며, 지난 4월 8일부터 5월 6일까지 매주 목요일 마다 각 산업별 프로세스를 소개하는 웨비나를 진행 중이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