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일반뉴스

배너

엔비디아, 시간·장소 제약 없는 하이브리드 실현할 RTX GPU 공개

URL복사
[무료등록] 데이터게임: IoT 데이터 전쟁의 최후 승자는 누구인가? (10.27)

[헬로티]


엔비디아 암페어 아키텍처 GPU 통해 아티스트, 디자이너 및 엔지니어의 생산성 향상


엔비디아가 차세대 노트북, 데스크톱, 서버를 위한 8개의 새로운 엔비디아 암페어 아키텍처 GPU를 공개했다. 이는 아티스트, 디자이너 및 엔지니어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높은 품질의 작업을 수행하도록 지원한다. 

 

▲8개의 엔비디아 암페어 아키텍처 기반 RTX GPU는 전문가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작업을 수행하도록 지원한다. 


아티스트는 새로운 엔비디아 RTX GPU로 멋진 3D 장면을 연출할 수 있고, 디자이너는 아름다운 건축물을 실시간으로 반복해 만들어 볼 수 있으며, 엔지니어는 어떤 시스템에서도 획기적인 제품을 제작할 수 있다. 


밥 페트(Bob Pette) 엔비디아 프로페셔널 비쥬얼라이제이션 부문 부사장은 “하이브리드 작업은 뉴노멀로 자리잡았다. 엔비디아 암페어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는 RTX GPU는 모든 디바이스에서 까다로운 워크로드를 처리하는 성능을 제공함으로써 전문가들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데스크톱을 위한 새로운 엔비디아 RTX A5000 및 엔비디아 RTX A4000 GPU는 새로운 RT 코어, 텐서 코어, 쿠다 코어를 탑재해 이전 세대보다 최대 2배 빠른 속도로 AI 구현, 그래픽, 실시간 렌더링이 가능하다. 


이동이 잦고, 얇고 가벼운 폼팩터가 필요한 전문가를 위한 새로운 엔비디아 RTX A2000, 엔비디아 RTX A3000, RTX A4000, RTX A5000 노트북 GPU는 휴대성은 유지하면서도 개선된 성능을 제공한다. 


해당 GPU에는 최신 Max-Q와 RTX 기술이 포함되며, 크리에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을 향상시켜 최적의 성능과 안정성을 보장하는 독점적인 드라이브 기술이 적용된 엔비디아 스튜디오 에코시스템의 지원을 받는다. 


데이터센터를 위한 엔비디아 A10 GPU와 A16 GPU도 공개됐다. A10 GPU는 디자이너와 엔지니어를 위해 이전 세대 대비 최대 2.5배 향상된 가상 워크스테이션 성능을 제공한다. 


A16 GPU는 이전 세대에 비해 낮은 총소유비용과 향상된 가상 데스크톱 인프라 경험을 제공하며, 최대 2배 높은 사용자 밀접도를 제공한다.


엔비디아 RTX 가상 워크스테이션(vWS) 및 엔비디아 가상 PC(vPC) 소프트웨어를 결합한 A10과 A16 GPU는 그래픽과 AI에서 VDI에 이르는 모든 워크플로우를 가속화하도록 더 많은 전력, 메모리, 속도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효율적이고 생산적인 작업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