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유니드컴즈, 도입 장벽 확 낮춘 ‘카카오 싱크 부스터’ 출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헬로티]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고객사 1000개 이상 확보해 


회원가입자 비율 150%, 카카오 채널 친구는 5배에서 10배 증가해  


빠른 회원가입과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까지 한 번에 가능한 카카오 싱크 부스터 (출처 : 유니드컴즈)


유니드컴즈가 카카오 싱크의 사용자 환경을 대폭 개선한 ‘카카오 싱크 부스터’를 서비스한다고 31일 밝혔다.


카카오 싱크는 카카오 계정만 있다면 가입 정보를 입력하지 않아도 한두 번만의 클릭만으로 간편하게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로, 카카오 싱크를 통해 가입된 회원은 카카오톡 채널 친구로 자동 추가되기 때문에 잘 활용한다면 마케팅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고 장기적인 고객자산 관리에 유리하다.


하지만 카카오 싱크의 실제 사용자는 생각보다 많지 않았다. 카카오 싱크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사용을 원하는 업체가 자체적인 개발 역량을 가지고 있거나 외부 개발을 맡겨야 하므로 도입 결정이 어렵고, 유지 보수 관리에 필요한 인력이나 운영 비용 또한 부담스럽기 때문이다.


카카오 싱크 부스터는 이러한 카카오 싱크의 단점을 해결하고 카카오 싱크를 200% 이상 활용하도록 사용자 환경을 대폭 개선한 솔루션이다. 


유니드컴즈는 모니터링 결과 솔루션의 효과가 확실했다고 강조했다. 도입 비용과 시간을 최소화하고, 추가 비용 없이도 지속적인 유지 보수를 받을 수 있는 부분이 높게 평가돼 공식 출시 후 3개월 만에 젝스믹스,육육 걸즈 등을 포함해 1000여 개 이상의 누적 고객사를 확보하는 성과를 올렸다는 설명이다. 


또 회원가입자 비율이 최소 150% 이상 증가했고 카카오 채널 친구는 최소 5배에서 10배까지 증가한 것으로 밝혀졌다.


유니드컴즈는 “최근에 비회원 구매 고객을 1초 만에 회원으로 가입 전환하는 부스팅 기능, 기존에 가입했던 고객들까지 카카오톡 채널 친구로 전환시켜주는 친구 부스팅 기능을 추가했고, 크롬 브라우저뿐만 아니라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자들까지 불편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호환성을 확장해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