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어울림 오케스트라 프로그램’ 연이어 진행

URL복사

[헬로티]


경기도 화성시 취약 계층 초등학생 25여명 대상 문화예술 교육 기회 제공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경기도 화성시 초등학생 25여명을 대상으로 ‘어울림 오케스트라 프로그램’을 2년 연속 진행한다.


▲마크 리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대표(좌), 김창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장(우)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는 취약 계층 초등학생에게 문화 예술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사회 발전을 지원하고자 어울림 오케스트라 프로그램을 지원해왔다. 


어울림 오케스트라 프로그램은 지역 내 아동들의 사회성, 자존감 향상을 위해 악기 레슨, 연주회 개최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올해는 개인 가정에 악기를 지급하고 온라인 비대면 형태로 교육을 진행한다. 1주일에 1번 전문 강사가 바이올린, 첼로, 클라리넷, 플룻 등 다양한 악기를 체계적으로 교육한다. 


코로나19가 확산이 완화되면 지역 사회를 위한 나눔 공연 및 연주회 개최, 문화 예술 공연 관람 등 야외 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마크 리 대표는 “코로나19로 외로움과 우울함을 호소하는 학생이 늘어나는 만큼 문화예술 활동을 통한 정서함량이 더욱 중요하다”고 말했다. 


마크 리 대표는 “어플라이드는 온라인 교육 및 합주 등 새로운 방법을 활용해 아동들의 사회성과 예술적 사고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