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아이지, “조직 혁신 DNA 도출 및 내재화 정기 교육 실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국내 스마트공장 구축분야 전문기업인 아이지(대표 김창일)가 ‘4차 산업혁명 시대, 조직혁신 DNA 도출 및 내재화’ 교육을 전직원 대상으로 매월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이지는 지난 2일 1차 교육을 실시했다. 한국스마트제조산업협회 이상진 센터장(기술경영학 박사)을 초빙한 이날 교육은 4차 산업혁명 시대라는 변화의 흐름에 대응하는 ‘변화혁신 DNA 내재화와 First Mover 도약’을 위한 다양한 전략으로 꾸며졌다.


한국스마트제조산업협회 이상진 센터장이 스마트공장 구축 전문업체인 아이지 정례 교육에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지 김성태 전무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메가 트렌드인 스마트공장도 점진적으로 블루오션화 되어가고 있는 상황에서 산업지능화(Industrial Intelligence) 등 새로운 시장을 창출할 수 있는 First Mover로 도약하기 위해 모든 직원들이 스스로 혁신 DNA를 창출하고 이를 내재화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교육을 시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이지는 2009년 국내 로봇·자동화 교육 장비 분야 기업으로 출발해 스마트공장 현장인력 육성을 위한 스마트러닝팩토리와 한국형 스마트공장 구축 분야로 사업을 확장한 스마트공장 전문기업이다.


한편, 한국스마트제조산업협회 관계자는 “협회의 혁신러닝센터에서 주관하고 있는 ‘조직 혁신 DNA 창출 및 내재화 교육’은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의 미래경쟁력 강화를 위해 시행하고 있으며, 협회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