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일반뉴스

배너

남아전자산업, 자동 셀렉티브 솔더링 장비 공급 개시

URL복사
[무료등록] 데이터게임: IoT 데이터 전쟁의 최후 승자는 누구인가? (10.27)

[첨단 헬로티]


SMD 생산관련 장비 수입 및 판매를 하고 있는 남아전자산업에서 소량 다품종 생산에 적합한 자동 셀렉티브 솔더링 장비를 경제적인 가격대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400 Series 셀렉티브 솔더링 시스템은 1.4m 넓이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Jet Spray Flux, Wire 솔더 공급, Port 납량 자동 측정, 2개 x 언더 카메라(under Camera)를 이용한 플럭스(Flux), 셀렉티브 솔더링 실시간 모니터링 기능을 가지고 있다. 솔더링 전 과정은 카메라와 디스플레이 화면을 통해 표시되며, 작업의 실시간 동영상과 작업 과정의 장비의 설정사항은 7주일간 저장할 수 있다.


 

N2, Vision, 자동 유지보수 알람 기능 등이 기본 포함되며, 인라인(In Line) 또는 오프라인(off line) 선택이 가능하다. 더불어 풀 인라인 컨베이어(Full In-line Conveyor) 방식으로 연속적 생산이 가능하다. 컨베이어 타입(Conveyor type) 작업일 경우에는 50 x 50 ~ 400 mm 사이즈까지 가능 하며, 오프라인일 경우는 최대 500 x 500 mm 작업을 지원한다. 


남아전자산업 측은 “이 장비는 고품질 생산을 위한 SMEMA 데이터 인터페이스, N2, 비전, 언더 인프라레드, 레드 원형, 히팅 등의 기능을 가지고 있는 자동 셀렉티브 솔더링 시스템이다”라고 설명했다.

 

본 장비는 현재, 유럽 과 미국지역 자동화 업체에 OEM으로 공급되고 있으며, 소비자의 선택 사항에 따라 보다 경제적으로 장비 공급이 가능하다. 본 장비는 방산, 산업제어, 전장부품, 우주항공, 의료장비, 전자부품 제조 등 전자산업 등의 기업에서 널리 사용된다.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