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디지털라이프

먹으면서 빼는 다이어트?...이색 다이어트 식품 열전

URL복사
[무료 웨비나] 스마트 팩토리 구현을 위한 디지털 기술 기반의 원격 공장 장비 관리 방안 (7.27)

다이어트의 정석은 적게 먹고 운동을 하는 것이다. 하지만 매번 다이어트용 식단을 챙기면서 주기적인 운동을 하는 것은 말처럼 쉽지는 않다.


먹어서 살을 빼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는 이유다. 간단하게 먹으며 체중 감량 효과를 볼 수 있다는 다이어트 식품. 종류는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간편 식사 대용식부터 다이어트 차, 다이어트 보조제까지 다양하다.



예컨대 분말에 물을 타서 마시는 간편 식사 대용식은 최근 관련 전문점이나 편의점 등에서도 찾을 수 있다. 이들 제품은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 3대 영양소를 균형있게 섭취할 수 있으며, 필요 비타민과 아미노산 등의 영양소를 갖췄다는 게 관련 업체의 설명이다.


다이어트 차나 디톡스 음료도 많이 찾는 품목 중 하나. 레몬 디톡스부터 깔라만시, 카카오닙스차 등 다양한 음료가 화제에 올르기도 했다. 17가지 과일로 갈아 만든 디톡스나 다이어트 주스를 집까지 배달해 주는 서비스까지 등장했다.


닭가슴살, 고구마 등도 한입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가공되고 있다. 단기간 다이어트 효과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덴마크 식단이나 다이어트 도시락을 먹기 쉽게 포장배달해주는 업체도 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성분으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처럼 먹는 즐거움을 포기할 수 없는 이들을 위한 제품도 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남아시아에 서식하는 과일로 체지방 감소 성분인 HCA 함량이 높아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해 몸에 쌓이는 것을 억제하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스페쉬 관계자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제품을 선택할 때는 성분을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며 “스페쉬 아프로디테 포 우먼은 지방 전환 억제 및 지방 합성 억제를 통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니시아 캄보지아 껍질에서 추출한 안전한 HCA 성분을 함유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젊은 여성들의 다이어트 시 부족한 영양소를 대체하기 위해 2가지 비타민과 6가지 미네랄도 함유했다”고 설명했다.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