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다이렉트카는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서비스에 7가지 특별한 혜택을 더한 ‘신차 이용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말했다. 이 업체는 신차 구입 시부터 이용 후 판매나 차량 변경을 할 때까지의 절차를 프로그램화했으며, 차별화된 추가 혜택까지 더했다고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신차 이용 프로그램에서는 전문가를 통해 차량을 팔 수 있는 ‘내차 최고가에 팔기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는데 전문가가 직접 고객을 방문해 차량 평가 후 온라인 경매를 통해 차량을 좋은 조건으로 판매해 준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신차를 이용할 때 누릴 수 있는 혜택의 폭도 넓다”면서 “우선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주행거리와 운전정보에 따라 이용료 부담을 덜어주는 이용료 맞춤 할인이 제공된다”고 전했다. 이어 “장기렌트카나 자동차리스 등 신차 계약 시 자체 프리미엄 센터를 통해 솔라가드 프리미엄(퀀텀, 새턴 등)의 틴팅과 신차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자체 정밀 검사 후 전문 탁송차량을 통해 고객의 집까지 차량을 배송해준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 차량 이용 중에는 운전자 보험 무료 가입과 찾아가는 예방점검을 통해 고객이 안전하게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게 도와준다면서 차량 외부 광택과 실내클리닝, 세차 서비스를 한 데 묶은 차량케어 서비스도 저렴하게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용 중인 차량을 교체할 경우, 기존 계약 종료 전 3개월 이내에 신차 이용 프로그램을 재계약하는 고객에게는 6개월 간 기존 차량의 월 이용료로 새 차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며, 이용기간 연장을 신청한 고객에게도 외부 광택 및 실내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
업체 관계자는 “고객의 취향에 맞춘 특별한 프로모션도 정기적으로 진행한다”면서 “통상 월별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월별 특가부터 시즌별 맞춤 차량 제안, 핫딜(HOT DEAL) 등 다양하게 구성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