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너

2017 부산패션위크 성료...수203대구미용학원 헤어메이크업 총괄

URL복사

2017 부산패션위크가 지난 4일 성황리 폐막됐다. 이번 행사는 부산광역시가 주최하고 부산경제진흥원이 주관하는 패션위크로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렸다. 


이번 패션위크는 콜핑, 디지니골프, 이영희부띠끄이미경부띠끄, JIMIMYLIM,NOIXTE,Studio di Perla, Arnev, 패션창작스튜디오 등 18개팀이 참가했다. 



행사 관계자에 따르면 국내 디자이너뿐 아니라 말레이시아, 일본 디자이너 등의 호평 속에 성공적으로 쇼를 마무리했다. 이번 부산패션위크는 중국 웨이보 스타인 왕홍 등이 참여하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패션위크 헤어메이크업의 경우, 수203대구미용학원이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총괄 진행했다.


수203대구미용학원의 황인조 대표는 “지난 2006년 개원을 시작으로 M-story 메이크업헤어기획사를 운영하며 12년간 대구지역을 중심으로 전국의 많은 공연과 패션쇼 등 각종 행사를 도맡아 진행해왔다”면서 “부산패션위크 프레따포르떼를 마무리하고 호치민 경주세계문화엑스포 패션쇼와 공연 준비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황인조 대표는 한편 “대구미용학원 수203뷰티서비스아카데미의 프로그램은 미용사 국가자격증 1급, 2급, 3급, 프로테크닉 등 메이크업 부문과 피부미용사, 네일아트, 헤어 과정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특강과정으로는 두피, 웨딩플래너, 속눈썹, 병원코디네이터, 퍼스널컬러, 스타일리스트 과정이 운영되고 있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