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최신뉴스

배너

[2017 IoT 국제전시회] 텔릿, IoT 환경에 최적화된 다양한 통신 모듈 선보여

URL복사

[첨단 헬로티]

텔릿(www.telit.com)이 10월 11일(수)부터 13일(금)까지 개최되는 ‘2017년 사물인터넷 국제전시회’에 참가하여 3GPP 릴리즈13을 지원하는 NB-IoT 표준 모듈, LTE 모듈 등을 선보였다. 



텔릿은 모든 종류의 셀룰러 통신 모듈 및 GNSS, Wi-Fi, 근거리/장거리 무선 모듈 등을 제조하는 기업이다. 

이번 전시회에 선보인 NB-IoT 표준 모듈 ‘NE866B1’은 NB-IoT(협대혁 사물인터넷)에 최적화된 모듈로서 다양한 형태의 IoT 환경에도 제약을 받지 않고 안정적인 연결성을 갖는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LTE 모듈 ‘ME910C1-K1’은 Cat.M1으로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에 대응 가능하다. 특히 이 모듈들을 기반으로 하는 텔릿의 IoT 시스템은 IoT 포털을 통해 고객들이 간편하게 IoT 시스템을 온보드(onboard) 시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편, 이번 전시회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사물인터넷협회 등이 주관하는 IoT 진흥주간(IoT Week Korea 2017)의 행사 중 하나로, 일상생활은 물론 제조, 건설, 가전, 의료, 에너지 등 전 산업 분야에 사물인터넷(IoT)이 활용되는 제품 및 서비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자리다. 전시회에는 SK텔레콤, KT, LG U유플러스 등 통신 3사를 비롯한 국내외 200여개 기업이 참가하였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