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일반뉴스

배너

라임라이트, 인텔리전트 수집 기능 보강한 '오리진 스토리지' 프로모션 발표

URL복사

[첨단 헬로티]

라임라이트 네트웍스가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인 고성능 '오리진 스토리지(Origin Storage)' 프로모션을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네트워크에서 미디어 파일 전송의 최적화를 지원하는 '인텔리전트 수집(Ingest)' 기능을 보강한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인 '오리진 스토리지'를 60일간 무제한 스토리지 용량과 전문가 지원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들이 무료 평가판 사용 종료 후에도 만족할만탄 스토리지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라임라이트 오리진 스토리지(Limelight's Origin Starage)는 콘텐츠 전송 및 사용자 서비스 품질 저하와 같은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는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 플랫폼(Limelight Orchestrate Platform)과 긴밀하게 통합돼 있으며, 라임라이트의 글로벌 사설 파이버 백본(globla private fiber backbone)을 통해 자동화된 콘텐츠 복제 및 전송을 가속화한다.


성능 평가 업체인 세덱시스(Cedexis)는 라임라이트 오리진 스토리지가 다른 클라우드 스토리지 제품보다 최대 92% 빠르다고 평가했고, 라임라이트 자체 테스트에서는 최대 200% 빠른 결과를 나타냈다고 한다. 


라임라이트 오리진 스토리지의 장점으로는 ▲워크플로우 자동화 ▲무료 자동 복제 ▲리던던시(Redundancy) 및 고가용성 지원 ▲멀티-CDN 지원 ▲자동화된 수집(Ingest) 등을 들 수 있다.


라임라이트 네트웍스의 마케팅 총괄 나이젠 버마이스터(Nigel Burmeister) 부사장은 "라임라이트는 고객들이 최고의 자산 조합을 확보해 경쟁사와 차별화될 수 있도록 수년간 수백만 달러를 투자해왔다"며 "오리진 스토리지는 리던던지 및 고가용성은 물론 가장 빠른 콘텐츠 전송을 지원하기 위해 콘텐츠 수집, 복제를 자동화해 콘텐츠 관리의 복잡성을 제거한다. 우리는 모든 조직이 오리진 스토리지를 통해 운영을 단순화하고, 최상의 온라인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며, 비즈니스 목표를 성취할 수 있도록 이번 무료 평가판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