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로웸, KB증권 MTS에 간편인증 솔루션 ‘원샷패드’ 공급 완료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첨단 헬로티]

인증보안 통합플랫폼 전문기업 로웸(CEO 안태호)‘은 KB증권(대표 윤경은, 전병조)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이하 MTS) 'M-able'에 간편인증 솔루션  ‘원샷패드(Oneshot PAD)’를 공급 완료했다고 18일 밝혔다.


원샷패드는 4자리의 기억하기 쉬운 비밀번호 설정 및 입력으로 사용자가 비밀번호 입력 스트레스 없이 쉽게 로그인 할 수 있는 간편인증 솔루션이다.  KB증권 외에 유안타증권, 신한금융투자 등에서도 원샷패드를 도입했다.


로웸에 따르면 KB증권은 이번 MTS에 원샷패드 도입으로 사용자 편리성을 넘어 사용 확장성을 극대화해 고객의 시간과 만족도에 효율적 가치를 부여한다는 방침이다.


KB증권 ‘M-able’은 인공지능(AI) 기반 종목 추천, 맞춤형 뉴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모바일 사용자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한 화면에서 종목 조회, 기업정보 조회, 잔고확인, 매매가 가능한 ‘원페이지 트레이딩’ 환경을 제공하는 디지털 금융서비스이다. 


이번 원샷패드 도입으로 ‘M-able’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불편하고 복잡한 비밀번호 대신 간단하고 쉬운 4자리 비밀번호로 공인인증서를 간편하게 로그인하여 사용할 수 있게 된다고 로웸은 전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