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미컨덕터는 최신 스마트폰 개발에 있어서 엔지니어들이 직면한 설계 요구를 충족시키는 가변 RF 부품(TRFC)의 신제품군을 선보였다.
이 새로운 소자는 튜닝 범위, RF 품질 팩터(Q), 동작주파수와 최적의 결합으로 기존의 고정된 접근에 비해 우월한 솔루션을 보여준다.
낮은 삽입 손실 수동식 가변 집적회로(PTIC)의 TCP-30xx 제품군과 TCC-103 PTIC 컨트롤러 IC는 작아지는 안테나의 체적과 점점 증가하는 주파수 범위에 최적화할 수 있도록 조절된다. 이 제품은 또한 헤드앤 핸드 효과 (Head And Hand Effect)를 극복하도록 해준다.
온세미컨덕터의 TRFC 제품 라인 부서 데이비드 랙스(David Laks) 이사는 “엔드유저들이 소형이고 두께가 얇으며 속도가 빠른 핸드셋을 열렬히 원하고 있으므로 스마트폰 시장에서 설계에 대한 도전도 점차 커지고 있다”며, “이들 단말기들에서 안테나 크기는 점점 작아지지만 데이터 양이 급속도로 증가함에 따라 신뢰성 있는 안테나 성능이 필수가 됐다. 온세미컨덕터의 가변 RF 부품은 통신 사업자가 3G와 4G LTE 네트워크를 확장하면서 스마트폰 하드웨어 설계자들에게 요구하게 되는 다양하고 특수한 안테나 성능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우월한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