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너

마우저, 하팅 ‘글로벌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상’ 수상

URL복사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하팅(HARTING)의 권위 있는 ‘올해의 글로벌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상’을 비롯해 ‘신제품 판매 성장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시상은 켄터키주 루이빌에서 개최된 ‘2025 하팅 유통 서밋’에서 진행됐다.

 

2003년부터 마우저는 기계 및 플랜트 엔지니어링, 방송 및 엔터테인먼트, 공장 자동화, 발전 및 배전, 산업용 전자장치 및 통신 분야에 사용되는 하팅의 2만3000종 이상의 광범위한 고품질 전기 커넥터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공급해왔다.

 

매트 베이커 하팅 글로벌 유통 부문 부사장은 “마우저는 하팅의 최신 제품을 가장 먼저 공급하고 고객 기반과 판매 실적(POS) 측면에서 매년 지속적인 성장을 기록한 것은 물론 탁월한 서비스를 위한 변함없는 노력으로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됐다”며 “이 상으로 마우저가 보여준 뛰어난 성과에 경의를 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에릭 웬트 마우저 공급사 관리 부문 부사장은 “마우저의 모든 임직원은 업계에서 인정받는 선도 기업인 하팅으로부터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된 것을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마우저와 하팅은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공통의 목표를 공유하고 있다. 앞으로도 두 회사의 지속적인 발전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마우저는 2019년, 2018년, 2015년, 2014년에도 하팅으로부터 ‘올해의 글로벌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외에도 2019년 ‘신제품 소개상’, 2012년 ‘우수 신규 고객 확장상’, 2012년 ‘신제품 성장 부문 우수상’도 수상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