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유니닥스, '전자인장시스템 매출 2배 성장'

URL복사
[D-1,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인공지능(AI) 전자문서 전문기업 유니닥스(대표 정기태)는 자사의 전자인장시스템의 2023년 매출이 전년 대비 2배 성장했다고 9일 발표했다.


이 시스템은 인쇄 종이에 직접 날인하고 스캔하는 불필요한 과정을 시스템 구축을 통해 비용과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시스템이라고 업체는 설명했다. 또한, 인감 위조 혹은 분실로 생기는 이슈를 시스템 구축을 통해 관리할 수 있으며, 대규모의 대리점을 둔 기업 등에서 인감을 관리할 수 있다고 했다.

 


전자인장시스템은 2019년 첫선을 보인 뒤 한국거래소, 포스코인터내셔널, 카카오페이, 삼성바이오로직스 등에 공급해왔으며, 지난해에는 LG에너지솔루션, KT, 케이카 등에도 구축 실적을 보였다고 전했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주요 기업과 기관의 주요 이슈사항인 디지털 전환(DX)과 ESG경영이 주요 사안으로 떠오르는 가운데, 많은 기업에서 전자인장시스템에 관심을 가지게 된 것이 성장의 원인이 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유니닥스는 이번 전자인장시스템 외에도 보이는TM서비스, 개인정보비식별화 시스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PDF 편집프로그램인 ezPDF Editor ON을 개인사용자를 대상으로 PC와 모바일로 서비스하고 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