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씨앤씨, PCB보드 기반 제품 수리 및 유지보수 서비스 제공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씨앤씨(회장 최상호)가 전자제품 및 산업용 장비를 비롯해 각종 제어기, 파워서플라이 등 PCB보드 기반 전 제품 수리 및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산업용 기술 서비스 전문기업인 씨앤씨는 주요 유지보수 서비스로 산업용 장비 및 DID를 비롯해 무인화 시스템에서 사용되는 KIOSK, PPC, 터치모니터 등이 있으며, 라벨 프린터 및 PDA 관련 기술력도 확보해 수리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는 한편 단순 모니터나 노트북, 기업용 서버 등에 대한 수리도 시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씨앤씨  관계자는 가동 중인 생산설비의 고장으로 인한 긴급 수리가 필요한 경우나 제품 보증기간 만료 또는 제조사 부도 등으로 인해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경우, 외산 장비로 시간 및 비용의 문제로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경우 등이 대다수로, 기업 고객 외에도 개인 고객들도 상담 절차를 통해 제품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수리 의뢰 시, 전문적인 고객 상담을 시작으로, 제품 입고 및 기능점검, 수리, 최종 테스트, 제품 출고 등의 프로세스로 진행하고 있으며, 서울과 부산 등 전국 각 지점에서 발생되는 수리 의뢰도 충북 청주시 소재 본사로 취합되어 동일한 프로세스를 거쳐 진행하고 있다고 했다.


이 관계자는 “최근 공장의 자동화 및 전자제품 상용화에 따른 각종 전자제품들의 사용량이 늘어나고 있으며, 고장 및 재사용을 위한 수리에 대한 니즈도 많다”며 “씨앤씨는 응용기술팀을 중심으로, 산업용 장비 수리 및 유지보수에 이르기까지 품질과 기술 기반의 서비스 제공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는 지난 1990년 설립 이후 데이터 복구/백업, LCD Panel 및 바코드프린터, PDA, 산업용 장비 제품에 대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씨앤씨는 디지털 사이니지 제품의 구축 및 설치, 유지 보수 서비스 분야 등에서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고 전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