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머신비전의 미래는?’ 마우저, 기술 콘텐츠 최신호 발간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함께 만드는 혁신(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최신판 공개

시스템·알고리즘·모델 등 머신비전 혁신에 기여할 기술 다뤄

 

마우저가 산업용 머신비전 트렌드를 제시하는 ‘함께 만드는 혁신(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이하 EIT)’의 최신 버전을 출간했다.

 

이번에 발표된 EIT 최신호는 현재 활용되는 제조 애플리케이션을 분석해 시스템·알고리즘·모델 등 머신비전에 필요한 최신 기술요소를 제안한다. 머신비전 성능을 강화하는 ‘임베디드 플랫폼 기반 ’지각형 AI(Perceptual AI)‘ 기술을 강조하고, 딥러닝 기술 발전을 조명하는 내용이 담겼다. 이와 관련한 오디오·비디오·기사·인포그래픽 등 콘텐츠가 수록됐다.

 

아울러 이 최신 콘텐츠에는 피터 덴징거(Peter Denzinger) 비스타 솔루션즈(Vista Solutions) 엔지니어링 부사장과의 인터뷰가 포함됐다. 덴징거 부사장은 해당 인터뷰에서 인간과 기계 간 협업 트렌드에 따라 머신비전 산업이 직면한 과제와 기회에 대해 설명한다.

 

마우저 관계자는 “이번 최신호는 머신비전 기술의 잠재력을 중점으로 다뤘다”며 “업계 전문가의 기술적 논의를 통해 산업 환경을 재편하는 최첨단 기술의 가능성을 진단한다”고 전했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