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SIMTOS 2024] SIMTOS 출격한 레니쇼, 스마트 기술 대거 출전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설계부터 가공 및 검사까지 제조 공정 전주기 솔루션 ‘활짝’

“정확도, 신뢰성, 생산성 대폭 개선 가능해”

 

레니쇼가 이달 1일부터 닷새간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생산제조기술전(SIMTOS 2024)에 참가해 정밀 엔코더, 캘리브레이션 솔루션, 프로빙 및 공구 세팅 시스템 등 제조 공정 전주기 솔루션을 소개했다.

 

이번 SIMTOS 2024 전시장에 모습을 드러낸 레니쇼 솔루션은 밀폐형 엔코더 ‘FORTiS’, 다축 캘리브레이터 ‘XM-60’ 및 ‘QC20 볼바’, 비접촉식 공구 계측장치 ‘CN4+ Blue’, 측정 솔루션 ‘Equator 300 및 500’, ‘REVO 5축 멀티 센서 프로빙 솔루션’ 등이다.

 

이 중 XM-60은 다축 캘리브레이터로, 레이저 기반으로 선형 축을 따른 6 자유도 오차를 동시에 측정할 수 있다. 또 한 번의 갭처로 축의 모든 형상 오차를 측정 가능하다. 아울러 QC20 볼바는 CNC 공작기계의 포지셔닝 성능을 평가해 교정이 필요한 영역을 식별하는 데 활용된다. 여기에 정밀한 부품 생산이 가능함과 동시에 예지보전 또한 가능하다.

 

이어 Equator 300과 Equator 500은 대량 생산 시스템에 특화된 측정 솔루션이다. 레니쇼 관계자에 따르면 이 제품은 빠른 속도, 낮은 열 민감도, 자유로운 프로그래밍 등을 특징으로 다양한 산업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 관계자는 “SIMTOS 2024 전시장에 마련된 레니쇼 부스를 방문해 정확도, 신뢰성, 생산성이 확보된 레니쇼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체험하길 바란다”며 “전시부스에서는 고객의 제조 요구 및 요건을 충족하는 상담이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