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샤오미, 휴대용 에어 펌프·전기면도기 등 신제품 론칭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휴대용 에어 펌프 2, 전기면도기 S101 출시

각각 '신속한 공기 주입', '안정적인 면도' 강점으로 제시

 

샤오미가 휴대용 에어 펌프 2 및 전기면도기 S101을 시장에 새롭게 내놨다.

 

샤오미 휴대용 에어 펌프 2는 고출력 마그네틱 모터를 장착해 기존 1세대인 1S 모델 대비 약 25% 빠른 공기 주입이 가능하다. 또 19mm 고정밀 합금 다이캐스트 실린더를 채택해 150psi 팽창 압력을 보유했다.

 

해당 제품은 수동·자전거·오토바이·자동차·공·전동 킥보드 등 6가지 모드로 구성돼있다. 모드별 공기압 범위가 다르게 설정돼 각 용도에 적합하도록 설계됐다. 특히 수동 모드는 설정에 따라 값이 고정돼 사용자 편의성을 확보했고, 디지털 프로세서를 탑재해 모든 모드의 공기압 감지 오차는 ±1psi다. 배터리는 2000mAh 고속 리튬 이온 배터리를 적용했고, 무게는 약 490g이다.

 

한편 샤오미 전기면도기 S101은 18중 면도날, 이중 커팅 블레이드, 독립형 헤드를 기반으로 설계됐다. 이 중 3개의 헤드에 각각 탑재된 이 중 커팅 블레이드는 단일 블레이드 대비 면도 시간 감소 효과를 도출한다.

 

특히 S101에 적용된 스마트 속도 제어 기술을 통해 배터리가 부족해도 일정한 속도로 빠른 면도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해당 면도기는 IPX7 방수 등급을 갖춰 물 세척이 용이한 점이 특징이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