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한국레노버, 구글코리아와 ‘에듀 토크 콘서트’ 성료

URL복사
[대박경품](무료) MS, 지멘스, 미쓰비지전기오토메이션 등 전문가 20여명과 함께 2024년도 스마트제조를 대전망해 봅니다. 온라인 컨퍼런스에 초대합니다 (2.20~22)

 

한국레노버가 구글코리아와 함께 '에듀 토크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구글코리아 오피스에서 지난 3일 열린 에듀 토크 콘서트는 레노버 크롬북 및 구글 교육 솔루션 활용 사례를 비롯, 교육 분야 최신 트렌드와 전문가 인사이트를 교사들과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토크 콘서트는 온라인으로 동시 생중계됐다.

 

구글의 'Future of Education'이라는 세션을 시작으로 레노버는 구글과 함께 2021년부터 진행 중인 프로젝트 사례를 공유했다. 레노버와 구글은 서울대 및 부산대 연구팀과 함께 대전 호수돈여자중학교, 부산 오션중학교 등 전국 다양한 학교에 레노버 크롬북을 제공하고 '구글 워크스페이스 포 에듀케이션' 솔루션과 함께 미래형 교육 환경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옥효진 부산 송수초등학교 교사, 신종호 서울대학교 교육학과 교수, 국내 최초 시각장애인 역사 교사인 류창동 서울 중암중학교 교사, 유튜브 '안될과학' 채널 운영자 이상곤 모어사이언스 대표 등 총 4명의 교육 전문가가 초청 연사로 참석했다.

 

발표는 ▲교실 속 경험을 통한 경제와 금융 교육(옥효진 송수초 교사) ▲시각장애인 선생님의 장애 공감 교육(류창동 중암중 교사) ▲디지털 시대, 문해력의 의미(신종호 서울대 교수) ▲유튜브를 통해 전달하는 교육 콘텐츠(이상곤 모어사이언스 대표)를 주제로 전문적인 인사이트가 공유됐다.

 

신규식 한국레노버 대표는 "미래 세대 학생들을 위한 새로운 교육 솔루션 및 활용 방법에 대한 논의가 최근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며 "변화하는 교육 환경을 위한 최신 솔루션과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관계자들이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도록 이번 토크 콘서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신 대표는 "한국레노버는 앞으로도 미래형 교육 환경 구현과 교사 역량 강화를 지원하는 프로그램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