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교육/세미나

배너

‘다가오는 AW 2024 개막’ 스마트 제조 SW 및 서비스 솔루션 미리보기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AW 2024 베스트 솔루션 데이 4탄: 스마트 제조 SW 및 서비스 Part.2’ 웨비나 열려

인이지·누빅스·미라콤아이앤씨 등 스마트 제조 솔루션 업체 전문가 연사 대거 참여

 

현시점 산업 내 대세 키워드 중 하나는 ‘기술 융합’이다. 4차 산업혁명 이전과 이후 각각 등장한 기술이 상호작용해 새로운 기술 및 가치를 만들어내는 시대다. 하드웨어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 서비스 등도 서로의 장점을 발현·융합해 하나의 솔루션 형태로 산업에서 활약 중이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Automation World 이하 AW)은 아시아 최대 규모로 평가받는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시회다. 내년에 개최될 AW 2024에서는 4차 산업혁명의 중심으로 꼽히는 자동화·스마트 팩토리 등 제조 산업 내 요소를 조망하고, 관련 제품 및 솔루션을 함께 경험하는 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AW 2024 개막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내달 9일 웨비나 플랫폼 두비즈(duBiz)에서 ‘AW 2024 베스트 솔루션 데이 4탄: 스마트 제조 SW 및 서비스 Part.2’가 지난 9월에 이어 열린다. 이날 웨비나에는 장윤석 인이지 기술영업이사, 강명구 누빅스 부사장, 김이루 미라콤아이앤씨 상무 등이 발표자로 나서 스마트 제조 영역 솔루션을 제시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산업용 인공지능(Industrial AI), 가치사슬 관계 이해당사자 간 데이터 호환 플랫폼 ‘VCP-X(Value Chain Platform Transformation)’, 물류 자동화 기술 등을 다룬다.

 

장윤석 이사는 첫 세션에서 ‘대형 연속 공정에 대한 Industrial AI 적용 가능성 및 구축 사례’를 주제로 기술을 소개한다. 이어지는 세션은 강명구 부사장의 ‘글로벌 환경 규제 대응의 마스터키 VCP-X 소개’와 더불어 김이루 상무의 ‘제조물류 운영 최적화를 위한 공정/창고 물류자동화 시스템 소개’ 주제 발표가 이어진다.

 

AW 2024 베스트 솔루션 데이 4탄: 스마트 제조 SW 및 서비스 Part.2는 다가오는 11월 9일 오후 1시 30분부터 두 시간가량 지속된다. 본 웨비나는 두비즈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실시하며, 웨비나 참여자 및 좋은 질문자를 선정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