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로지텍, 무선 일루미네이티드 키보드 ‘MX Keys S’ 선보여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AI의 등장 이후 많은 기업들은 업무 효율성을 강조하고 있는 모양새다. 되풀이되는 업무에 들이는 시간을 줄인다면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필요한 업무에 더욱 집중할 수 있을 것이다. 이에 로지텍은 안정적인 타건감, 편리한 기능을 갖춰 업무 난이도를 한결 낮춰주는 최고급 무선 일루미네이티드 키보드 'MX Keys S'를 선보였다.

 

MX Keys S는 로지텍의 Logi Options+ 소프트웨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인 '스마트 액션(Smart Actions)'을 지원한다. 평소 자주 사용하는 액션을 조합한 후 이를 매크로로 설정하면 키 클릭으로 바로 실행 가능해 반복 작업을 줄일 수 있다. 

 

전작인 'MX Keys' 대비 이모지 삽입, 음성 받아쓰기, 마이크 음소거 총 세 가지 단축키가 새롭게 추가돼 편리하다. 이지 스위치 기능을 지원해 최대 3대의 디바이스와 멀티 페어링되며, 로지텍 FLOW 기능을 갖춘 마우스와 함께 사용하면 커서 이동만으로도 서로 다른 운영체제의 PC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필요한 자료를 전송할 수 있다.

 

로지텍의 Perfect Stroke 키 기술을 적용한 펜타그래프 키를 탑재했고, 키캡 가운데가 오목해타이핑이 부드럽고 정확도가 높다. 일체형 메탈 바디 레이아웃으로 어떤 타건 스타일에도 흔들림 없이 사용자의 손을 안정적으로 받쳐준다. 

 

주변 환경에 따라 키보드 백라이트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스마트 백라이트 기능을 갖췄으며, Logi Options+ 를 통해 세부 설정이 가능해 다양한 장소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러운 메모리 폼 소재의 MX 팜레스트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편안하다. 블루투스 LE 및 로지 볼트(Logi Bolt) USB 리시버를 통한 안전한 무선 연결을 지원한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