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기술계리단기, 기계직·농업직 9급 시험 대비 워크북 무료 배포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기술계리단기'가 기계직, 농업직 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일.오.십' 워크북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23일 밝혔다.

 

에스티유니타스가 기계직/농업직 수강생을 대상으로 공무원 시험 준비에 필요한 교육 콘텐츠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응답자 중 40.9%는 이론 점검을 위한 복습 문제집이 필요하다고 답했으며 뒤이어 36.4%가 기출 변형 문제에 대한 강의가 필요하다고 답했다. 이러한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기술계리단기는 이론의 완성도를 점검할 수 있는 일.오.십 워크북을 개발했다.

 

일.오.십 워크북은 1일마다 5분씩 10문제를 풀며 이론을 점검할 수 있다는 뜻을 담은 자체 제작 교재로 2019년도부터 2023년도 국가직, 지방직에서 출제된 문제를 분석해 제작됐다. 5분 안에 풀 수 있는 문제뿐만 아니라 단원 별 핵심 이론 요약과 2회차의 기출 변형 모의고사가 포함됐다.

 

워크북 무료 배포는 기술계리단기 홈페이지에서 매일 50부씩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10월 23일부터 27일까지 1차 오픈, 10월 30일부터 11월 3일까지 2차 오픈된다. 또한 워크북에 포함된 퀴즈와 모의고사에 대한 특강도 무료로 제공되며 공단기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에스티유니타스는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일.오.십 워크북 무료 배포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도미노 기프티콘과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사용 후기를 남겨준 수험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프리패스 25만 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타사 수강 인증 이벤트와 프리패스 구매 10만 캐시 지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부족한 부분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유명 교수와 함께 퀄리티 향상에 많은 공을 들였다"며 "앞으로도 설문조사나 인터뷰를 통해 수험생의 말에 귀를 기울여 좋은 교육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