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리오시스템, Leimac의 LED Light Sources IFIC Series 소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 E홀)

리오시스템이 Leimac의 LED Light Sources IFIC Series를 소개했다. 

 

IFIC-100W는 기존의 할로겐 광원을 대체하는 에너지 절약형 LED 광원 장치다. 

 

 

해당 장치는 저조도 범위에서 빛의 세기를 조절할 수 있는 컨트롤 보드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다. 먼지와 진동이 발생하지 않는 Fanless 모델도 사용할 수 있다. (IFIC-100W 한정)

 

IFIC-100W은 약 30만 Lux, IFIC-150W은 약 40만 Lux이며 오랜 수명이 특징인 장치다. 

 

 

LED Light Sources IFIC-250W은 고휘도 LED를 채택해, 메탈 할라이드를 대체할 수 있는 제품이다. 광량은 150W 할로겐 광원의 약 4배이며, 방열을 위한 최적의 하우징으로 설계돼 제품 수명 연장에 도움을 준다. 

 

이 장치는 습도 및 LED 이상 감지의 기능을 표준으로 탑재했으며,  8bit Digital, RS-232C, LAN 과 같은 인터페이스로 제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LED Light Sources IFIC-300W는 계 최고 수준의 고휘도 LED를 채택하여 IFIC-250W 보다 약 1.5배 더 밝은 조광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AC아답터의 사이즈를 줄여 컴팩트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 이상에 대응하기 위한 다양한 보호기능으로 습도 및 LED 이상 감지 기능이 표준으로 탑재되어 있고, 아날로그 0-5V, 10bit Digital, RS-232C, LAN 과 같은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활용해 제품 제어가 가능하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