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5주년’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신규 파이터 출시 등 기념 활동 진행

URL복사

 

EX 등급 ‘XV 오로치 셸미’·‘XV 오로치 크리스’ 등 파이터 추가

러시 던전 및 챌린저 던전 등 신규 던전 오픈

 

넷마블이 액션 RPG 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서비스 5주년을 맞이해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통해 신규 파이터 및 던전이 추가되고, 출석·럭키 찬스·퍼즐 조각 맞추기 등이 진행된다.

 

새롭게 추가되는 신규 파이터는 XV 오로치 셸미와 XV 오로치 크리스다. 오로치 셸미는 ‘공격형 파이터의 공격력 증가‘를 리더 스킬로 보유했으며, 전투 중 일부 액티브 스킬 적중 시 대상에게 ’번개 낙인‘ 효과를 부여한다. 더불어 액티브 스킬 사용 시 낙인이 있는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힌다.

 

XV 오로치 크리스는 리더 스킬로 ’자속성 파이터의 공격력 증가‘를 보유했다. 특정 액티브 스킬 활용 중 공격 적중 시 대상에게 ’암흑 피해‘와 ’암흑 낙인‘을 부여한다. 낙인을 받은 적은 XV 오로치 크리스에게 특정 스킬을 맞으면 추가적인 물리 피해를 받는다.

 

넷마블은 신규 파이터 출시와 관련해 신규 배틀카드도 추가했다. XV 오로치 셸미 스페셜 카드는 스페셜 스킬 종료 시 일정 시간 동안 공격력 증가 효과를 갖는다. XV 오로치 크리스 스페셜 카드는 스페셜 스킬 종료 시 일정 시간 동안 특정 액티브 스킬 피해량 증가 효과를 획득한다.

 

아울러 던전 클리어 보상을 원하는 아이템과 교환하는 러시 던전 ’함께 만들어 온 기억‘을 오픈했다. 또 챌린지 던전인 ’부활한 각성의 힘‘도 오픈해 이번에 출시된 신규 파이터를 활용해 각 단계를 돌파한 유저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