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레니쇼, 오는 9월 EMO 하노버에서 공작기계용 초소형 무선 프로브 출시

URL복사
[무료 등록] 최신 AI MCU 개발 트렌드와 함께 실제 산업 현장에서의 응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5/14, 코트야드 판교호텔 8층)

 

레니쇼(Renishaw)가 오는 9월 18일에서 23일까지 독일에서 열리는 EMO 하노버에서 최신 무선 전송 프로빙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RMP24-micro는 직경 24mm, 길이 31.4mm에 불과한 시장에서 가장 작은 무선 공작 기계 프로브다. 


RMP24-micro는 0.35미크론 2σ의 측정 반복성과 낮은 트리거 힘으로 의료, 시계 제조 및 마이크로 기계 산업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은 고부가가치의 고정밀 부품을 제조하는 소형 기계에 적합하다.


RMP24-micro는 레니쇼의 업데이트된 무선 전송 프로토콜을 활용하여 RMI-QE 무선 인터페이스를 통해 공작기계 컨트롤러와 통신한다. 


이 제품은 최대 5m의 작동 범위에서 업계에서 입증되고 전 세계 무선 규정을 준수하는 2.4GHz FHSS 프로토콜을 사용한다. FHSS 기술을 사용하면 통신을 유지하면서 프로브와 인터페이스가 채널 간에 이동할 수 있으므로 프로빙 시스템이 Wi-Fi, 블루투스 및 마이크로웨이브와 같은 다른 무선 소스와 함께 작동할 수 있다. 이는 동일한 환경에서 작동하기 위해 수동 개입이 필요할 수 있는 다른 프로토콜의 경우에는 해당되지 않는다.


RMP24-micro와 같은 레니쇼의 정밀 측정 및 공정 제어 기술은 생산적이고 지속 가능한 제조를 가능하게 한다. 프로세스 오류가 발생하기 전에 미리 예측, 식별 및 수정할 수 있다. 이는 폐기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며, 폐기된 에너지, 시간 및 폐기된 부품을 생산하는 데 필요한 자재를 줄일 수 있다.


공장 자동화는 별도의 시스템을 추가하지 않고 시스템 가동 시간과 전체 출력을 높여 운영 효율성을 높인다. CNC 가공 공정의 자동화를 위한 레니쇼 프로빙 솔루션을 통해 제조업체는 기계 활용률을 높이고 연중무휴로 작동할 수 있다. 프로세스 자동화 기술을 사용하면 물리적 자동화를 구현하여 생산성을 높이고 폐기물 및 에너지 소비를 줄일 수 있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