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로지스허브, GS25 편의점택배 예약 서비스 오픈

URL복사

 

클라우드형 물류 플랫폼 로지스허브가 CU∙이마트24에 이어 GS25 편의점택배 예약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로지스허브는 지난 2월 CU와 이마트24에서 편의점 택배 예약 서비스를 개시한 바 있다. 이번에 GS25 편의점까지 서비스 채널을 확대하면서 로지스허브 회원은 무인택배접수기가 설치된 전국 3대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택배 발송을 할 수 있게 됐다.

 

해당 서비스는 로지스허브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택배예약서비스' 메뉴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CU, 이마트24, GS25 편의점 중에 원하는 편의점을 선택 후 배송 및 물품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하면 예약이 완료된다. 이후 원하는 편의점을 방문해 무인 접수기에 예약번호를 입력 후 택배를 접수하면 된다.

 

로지스허브는 단건의 택배를 보내는 이용자 외에도 물량이 적어 택배사 계약이 어려운 사업자들을 위해 '편의점택배 엑셀 일괄 등록' 기능을 추가했다.   

 

아울러 로지스허브는 이번 GS25 편의점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국내 편의점 택배 중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다.

 

이봉현 로지스허브 대표는 "로지스허브는 기업 및 개인 회원 모두를 위한 스마트 물류 플랫폼으로서 지역과 물량에 상관없이 폭넓은 택배서비스와 편의성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세븐일레븐 택배 예약 서비스도 오픈할 예정이며, 이외 다양한 편의점에서 로지스허브 택배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제휴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