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산업동향

배너

[Product Hightlight] 글로벌 머신비전 시장의 신제품 출시 동향은?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Teledyne e2v France- 광학 모듈

 

Teledyne e2v의 광학 모듈 Optimom 1.5 M은 비전 시스템에 즉시 통합할 수 있는 턴키 광학 모듈이다. 개발 시간을 단축하고 R&D 투자를 줄이며 임베디드 비전 및 인공 지능 비전 솔루션의 제조 비용을 줄이기 위해 완전한 보드 레벨 비전 확장이 이루어진다.

 

전용 이미지 센서, 렌즈 마운트가 있는 25mm 정사각형 보드, 다양한 옵션의 옵션 렌즈가 포함되어 있다. 1.5MP CMOS 이미지 센서를 갖춘 이 모듈은 휴대용 스캐너, 자동 식별 시스템, 실험실 장비 및 드론과 같은 스캐닝 응용 프로그램에 이상적인 1920 × 800 형식을 제공한다.

 

 

Teledyne FLIR Systems- 비디오스코프

 

Teledyne FLIR의 Extech HDV700 비디오스코프는 자동차, 건물 검사, 배관, 제조 및 HVAC 산업을 지원하기 위해 도달하기 어려운 영역을 검사한다.

 

705g의 무게로 컬러 정전식 터치스크린을 통해 한 손으로 검사할 수 있다. 고정식 및 굴절식 옵션이 있는 쉽게 조작할 수 있고 좁은 IP67 등급 프로브 8개를 선택하면 기계, 파이프 및 공기 덕트를 간단하게 검사할 수 있다. 넓은 시야각 렌즈와 결합된 1280 × 720 고화질 프로브 옵션은 어려운 위치에서 효과적인 검사를 가능하게 한다.

 

 

Mikrotron- CoaXPress 2.0 인터페이스가 있는 영역 스캔 카메라

 

Mikrotron은 Gpixel의 Gsprint 4510 CMOS 센서가 장착된 10MPixel 에어리어 스캔 카메라인 EoSens 10CCX12-FM을 출시했다. F-마운트 글로벌 셔터 카메라는 478fps에서 4608 x 2176 해상도로 컬러 이미지를 캡처한다.

 

CoaXPress 2.0 인터페이스를 통해 카메라의 4개 채널을 사용하여 최대 50Gbps까지 확장할 수 있다. 흑백 및 컬러 모델로 제공됩니다. IP30 등급 카메라의 크기는 80 x 80 x 92mm이다. 이 카메라는 산업 검사, 생명 과학 이미징 및 비디오 분야에 적합하다.

 

 

Teledyne DALSA- 3D 레이저 라인 센서

 

Teledyne DALSA는 열악한 환경을 위한 IP67 하우징을 갖춘 3D 레이저 프로필 센서인 Z-Trak LP2C를 출시했다. 인라인 3D 측정 및 검사 응용 분야용으로 설계된 4K 센서는 프로필당 4,096개의 샘플과 3.5µm까지의 x 해상도를 제공한다.

 

기타 기능으로 적색 및 청색 눈에 안전한 레이저, 내장 반사 보정 알고리즘, 다중 센서 동기화, 3D 이미지 처리를 위한 타사 소프트웨어 지원, 번들로 제공되는 Teledyne DALSA 소프트웨어, 실제 단위로 공장에서 보정된 실시간 측정 및 360° 인라인 검사 및 측정을 위한 통합 측정 공간 등이 포함돼 있다.

 

이 센서는 검사, 공장 자동화, 로봇 공학 및 물류 분야의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Z-TrakLP2C 모델은 최대 650mm의 측정 범위에 사용할 수 있으며 수평 FOV는 최대 1200mm이다.

 

 

Active Silicon- 4K 자동 초점 줌 카메라

 

Active Silicon은 Harrier 23x AF-Zoom IP 4K 카메라를 출시했다. 실시간 4K 비디오 출력과 23x 광학 줌을 갖춘 소형 자동 초점 줌 이더넷 카메라다. 8.3 MPixel Sony CMOS 센서를 탑재하고 대기 시간이 짧은 H.265/H.264 비디오 출력을 제공한다.

 

98.5 x 52 x 62mm 크기의 카메라에는 디지털 이미지 안정화, 넓은 다이내믹 레인지, 2D/3D 노이즈 감소, 주야간 모드가 있다. 카메라는 ONVIF 프로필 S와 호환되므로 ONVIF 호환 뷰어/소프트웨어(예: ONVIF 장치 관리자) 및 RTP/RTSP 스트림을 표시할 수 있는 모든 미디어 플레이어에서 스트리밍 비디오를 표시할 수 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