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신반포3차 래미안 원베일리 단지 내 상가 ‘분양홍보관 오픈’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신반포3차 래미안 원베일리 단지 내 상가가 홍보관 오픈과 함께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분양 관계자는 “이 상가는 지하 1층~지상 5층으로 상업시설 총 일반분양 117실을 분양/임대한다”며 “23개동으로 구축되는 신반포3차 단지 내 총2,990세대와 인근 아파트들의 약 8,300세대가 고정 및 배후 수요”라고 설명했다.

 


그는 지하철 고속터미널역(3, 7, 9호선)이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 있고, 신반포역(9호선)도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단지 내 상가 썬큰광장으로 고투몰 G2출구가 연결이 되어 지하철을 이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주변에 센트럴시티, 반포 쇼핑타운, 고투몰, 백화점 등이 위치해 있어 시너지효과를 낼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내부 대면형 상가로 설계됐으며, 대로변에 위치해 있다. 고객의 동선을 고려해 지상 5층을 관통하는 에스컬레이터를 설치한다”며 “상가의 입찰은 신반포로에 위치한 분양홍보관에서 4월5일 진행하며, 개찰은 16시 이후 진행 예정”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