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AW 2023] 마이다스아이티, ESS 발표로 이목 끌어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마이다스아이티는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3(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23, 이하 AW 2023)’에 참가해 ESS를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3은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3월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간 코엑스 A,B,C,D홀 전관에서 개최되며, ‘We connect your factory’를 테마로 스마트제조부터 탄소중립까지 지속가능한 디지털 혁신을 선보인다.

 

마이다스아이티는 2000년 9월에 창사 이후 17년 동안 공학 기술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보급 그리고 구조 분야 엔지니어링 서비스와 웹 비즈니스 통합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며 대한민국의 공학 IT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컴퓨터 그래픽 기반의 시뮬레이션 기술과, 첨단 해석 및 최적화 설계분야에서 세계 수준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기술을 인정받아 110여 개국에 공학기술용 소프트웨어를 수출하였다.

 

마이다스아이티가 이번 전시회에서 공개한 제품은 ESS이다. ESS는 연결부 상세 안전성을 확보해야 한다. 마이다스아이티는 ESS의 A파형 응답 결과와 B파형 응답 결과를 제시했고, 동시에 쉘프 모델을 공개하면서 이목을 끌었다.

 

 

한편, AW 2023은 국제공장자동화전(aimex), 스마트팩토리엑스포(Smart Factory Expo),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으로 구성되며, 올해는 400개사가 1700부스 규모로 참여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디지털 제조 혁신을 중심으로 하는 다양한 컨퍼런스 및 세미나도 열리며, 업계 전문가가 참여하는 200여개의 발표로 구성된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