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오스템임플란트, KCC글라스와 MOU...치과 인테리어 사업 확대

URL복사
[무료 등록] 최신 AI MCU 개발 트렌드와 함께 실제 산업 현장에서의 응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5/14, 코트야드 판교호텔 8층)

 

오스템임플란트가 치과 인테리어 사업을 확대한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전날 마곡 중앙연구소 사옥에서 KCC글라스와 병원 인테리어 제품의 안정적인 수급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했다고 23일 밝혔다. 협약을 통해 오스템임플란트는 KCC글라스로부터 인테리어 자재와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공급받을 계획이다. 양사는 인테리어 제품 개발도 함께 진행한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치과 토털 프로바이더(Total Provider) 전략의 일환으로 지난 2016년 치과 인테리어 사업에 진출했다. 인테리어 사업은 올해 1월 기준 누적 850호를 넘어섰다. 회사는 자체 시공팀을 운영 중이며, 2021년에는 자회사 오스템인테리어를 설립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해외에서도 치과 인테리어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다. 사업 확장에 발맞춰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를 운영 중인 KCC글라스와 손을 잡게 됐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인테리어 사업 영역이 해외 치과, 국내 일반 병·의원으로 빠르게 확대되면서 수요에 안정적으로 대응하는 동시에 품질 및 가격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협업하게 됐다"고 말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