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슈말츠, 기존 대비 폭 2배 이상 줄인 FXP/FMP 슬림 그리퍼 출시

URL복사
[#강추 웨비나] 설계 산업의 미래 다가가기: AI기능 및 신기능 업무에 적용하기 (6/12)

 

슈말츠가 진공 그리퍼 신제품 FXP-60/FMP-60 출시했다. 

 

신제품 FXP-60/FMP-60은 슈말츠의 대표 진공 그리퍼 FXP/FMP 시리즈의 슬림한 버전이다. 

 

FXP-60/FMP-60은 유리 및 목재 가공업체 및 내부 물류 공정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돼 공정에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통합 진공 발생기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슬림 그리퍼는 단일 빔 핸들링 공정에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폭이 130mm였던 기존 버전에 비해 FXP-60와 FMP-60은 폭 60mm로 줄어져 움직임에 제약이 많은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폭은 줄어들었지만, 성능은 줄어들지 않았다. 에너지 효율이 높은 다단계 이젝터가 FXP-60 위에 장착돼 낮은 운영 비용과 높은 작동 안정성을 보장하며, FMP-60은 외부에 진공발생기를 장착할 수 있다. 

 

슬림한 광영역 그리퍼의 장점은 제품의 형태, 위치, 방향과 관계없이 작업물을 쉽게 흡착할 수 있다는 점이다. FXP-60/FMP-60은 통합된 유량 제한 기술 덕분에 최소 적용 범위 50%만으로 작업물을 흡착할 수 있다. 표면이 오목하게 들어가 있거나 공기가 투과되는 다공성 작업물도 손쉽게 핸들링할 수 있는 에너지 효율적인 제품이다. 

 

또한 알루미늄 프로파일에 실링 폼이 부착된 모듈식으로 설계돼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이런 디자인은 역동적인 공정에서 뛰어난 효과를 발휘한다.


신제품 슬림 그리퍼는 18mm 단위로 길이를 개별적으로 선택하여 주문할 수 있다. 최소값은 FMP-60(진공발생기 외장형)의 경우 316mm이고, 진공발생기가 통합된 버전의 경우 388mm이다. 최대값은 1,972mm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