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HL 디앤아이한라, 인천 작전 한라비발디 구축 예정

URL복사
[무료 웨비나] 설계 산업의 미래 미리보기: AI가 결합된 AutoCAD (4/2)

HL 디앤아이한라가 인천광역시 계양구 일원에 ‘인천 작전 한라비발디’를 지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29층 4개 동 대부분이 전용면적 84㎡로 구성된다. △84㎡(전용면적 기준) A타입 173세대 △84㎡ B타입 13세대 △84㎡ C타입 25세대 △84㎡ D타입 53세대 △84㎡ E타입 54세대 △98㎡A 타입 22세대 등 총 340세대 규모이다.

 


4-Bay(방3-거실) 판상형 위주의 설계를 적용하고 알파룸, 현관수납장, 팬트리 설계 등도 도입한다.


인천 지하철 1호선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아니지로, 게양대로, 봉오대로 등 간선도로가 인접해 있다. 또 부평IC가 인근에 있어 경인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으며, 수도권 제1외곽순환도로 계양IC도 이용하기에 편리하다는 게 업체 관계자 설명이다.


이 관계자는 작전역까지 서울 지하철 2호선 연장선(청라~홍대)이 연결될 예정이며, 부평역에 들어설 GTX-B노선을 이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화천초, 작전중, 안남고, 작전여고 등 인근에 도보로 통학 가능한 다수의 초중고가 위치해 있으며, 계양구청, 한림병원, 인천세종병원 등이 가깝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그는 “이 아파트는 현재 계약조건을 기존 10%에서 5%로 낮춰 계약을 진행 중”이라며 “인천시 서구 인근에 위치해 있는 견본주택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