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인아그룹, ‘세미콘코리아 2023’ 참가…공정 시스템 연계한 다양한 제품 데모기 운용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인아그룹은 2월 1일부터 3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반도체 산업 전시회 ‘세미콘 코리아 2023’에 참가해 제품의 기능과 활용도를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는 다양한 데모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먼저, 인아오리엔탈모터는 다양한 형태로 이더켓 통신 지원이 가능한 신규 드라이버 제품 AZD-KRED, AZD2B-KED, AZD-CED, AZ 8축, IMC 동기화, 델타, RK2 등 제품을 공정 시스템으로 연계시킨 데모 장비를 통해 제품 활용도 및 우수한 정밀 제어 기술을 시연할 예정이다.

 

인아엠씨티 스마트 팩토리 사업부는 두산협동로봇의 고도의 알고리즘과 6축 토크센서를 기반으로 한 순응 제어와 힘 제어로 정밀한 작업이 가능한 ‘M시리즈’, 합리적인 가성비와 2배 더 빨라진 축 속도 ‘A시리즈’, 3D 비전 카메라 ‘SOLOMON’을 알린다. 또 두산협동로봇의 최대 가반중량 25㎏, 최장 작업반경 1,700㎜ ‘H시리즈’는 JEL와 협력하여 ‘웨이퍼 클리닝 데모기’를 운용한다.

 

인아텍앤코포 CORP 사업부는 트윈척 탑재로 트윈암 기능을 확보한 JEL의 300mm 5축 수평 다관절형 클린 로봇 ‘GTFR’, 로봇이나 FA기기를 비롯해 고정도로 구동과 정지를 반복하는 용도에 적합한 GTR의 ‘고강성 감속기’등을 선보인다.

 

TECH 사업부는 물류 이송 현장에서 사용되는 스마트 협업 자율주행로봇 ‘MiR’, 비대면 로봇 솔루션인 ‘유니버설 로봇(Universal Robots)’ 협동로봇 시리즈, 산업 자동화를 위한 모든 타입의 그립과 센싱을 제공하는 온로봇의 ‘그리퍼(GRIPPER)’ 등을 출품하여 뛰어난 기술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애니모션텍은 반도체 및 기타 정밀 검사 측정, 레이저 애플리케이션 등의 분야에 활용도가 높은 에어로텍만의 독특한 기능인 IFOV 기능 및 PSO 기능을 구현한 데모 장비를 전시한다.

 

인아그룹 관계자는 “반도체 업계에 활용도가 높은 제품군을 위주로 인아그룹 제품을 연계하여 다양한 제품 데모기를 운용, 제품의 기능과 활용도를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는 체험 공간과 이벤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