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헬로티TV

배너

[산바시-SCM FAIR 공동 기획] 슬기로운 스마트SCM 구축하기 #5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제조 기업의 디지털 전환은 결국 스마트SCM으로 완성됩니다. 팬데믹 상황에서의 수요·공급 불확실성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효율적인 SCM 전략은 필수입니다. 'Supply Chain Optimization'을 통해 기업 경쟁력을 확보해야 할 때입니다.

 

진정한 디지털 전환은 스마트 SCM 전략으로 완성됩니다. 산바시는 SCM Fair와 공동으로 '슬기로운 스마트SCM 구축하기'를 통해 기업들이 스마트SCM 구현에 필수적인 솔루션, 서비스, 제품을 소개합니다.

 

삼성SDS는 Covid-19, 물류 대란 등 변동과 불확실성의 시대에 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으로 온라인 물류 플랫폼 '첼로 스퀘어'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첼로 스퀘어는 국제운송비에 대한 견적부터, 선적 예약, 실시간 트래킹 및 커뮤니케이션, 물류비 정산까지의 수출입 물류의 전 과정을 수출기업이 플랫폼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수출입 물류 플랫폼입니다.

 

이번 웨비나를 통해 디지털 물류 플랫폼의 글로벌 트렌드 및 시장기회, 삼성SDS의 물류 솔루션 및 고객사례 등을 소개드릴 예정입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