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라이브오피스 ‘스카이더테라스 부산’ 분양 추진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제타디엠씨가 라이브오피스인 ‘스카이더테라스 부산’ 분양에 나선다.


라이브오피스는 오피스와 오피스텔을 합쳐 놓은 상품으로 다락이나 욕실, 취사공간이 설치가 되어 있거나 설치할 수 있도록 이루어져 있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사업지는 장림역과 신장림역 사이에 위치해 있고, 부산해안순환도로, 장림지하차도를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홈플러스,롯데마트, 롯데시네마(예정), 중심상업지구, 메디컬타운, 버스터미널, 장림생태공원 등 편의시설이 인근에 위치해 있다고 했다.


사업지인 부산 사하구 일원은 신평/장림 혁신산단 중심, 가덕신공항(예정), 에코델타시트 등이 추진 중인 지역으로 알려져 있다.


이 관계자는 “이 시설은 드라이브인 시스템, 폴딩도어, 슬라이딩 도어, 복층형 누다락, 개별테라스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배려했다”며, “소규모 유티트 특화 등 1인 기업/창업 기업을 위한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그는 또 “라이브오피스는 지식산업센터 내 설립되는 비주거용 시설로 분류돼 주택 종합부동산세에 합산되지 않고 양도소득세 중과대상에서도 제외되고, 청약규제나 전매제한이 없다”며 “사하구 일원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