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태성에스엔이, 천재교과서 밀크T에 SW 실습교육 플랫폼 공급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태성에스엔이는 지난달 28일 코딩 실습 환경 구축을 위해 천재교과서 밀크T와 버추얼클래스(Virtual Class)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태성에스엔이가 자체 개발한 S/W 실습교육 플랫폼 버추얼클래스는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해 시간과 장소의 제약없이 S/W 실습교육이 가능한 플랫폼이다.

 

데스크탑, 노트북, 태블릿PC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원활한 S/W 실습을 위해 다양한 사양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강사가 수업 환경(소프트웨어, 라이선스 등)을 설정하면 수강생은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버추얼클래스는 강사가 수강생의 실습 화면을 모니터링하면서 실시간 원격, 양방향 수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 교육 업계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더불어 고사양의 PC를 필요로 하는 강의에서도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이미 널리 활용되고 있다.   

 

장재환 태성에스엔이 클라우드사업팀 팀장은 "국내 최대 초중고 회원수를 보유한 태블릿 PC기반 교육 플랫폼에 국내 최초로 S/W 실습 환경이 구축되었으므로 앞으로의 서비스 확장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버추얼클래스는 이 달부터 소비자 관점의 UI/UX가 대폭 개선된 4.0 서비스를 제공하며 호주 에슐런컴퍼니를 통해 호주 지역에 영문서비스를 시작한다. 뿐만 아니라 내년 초 동남아시아를 시작으로 2023년내에 유럽, 북미 지역까지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